본문 바로가기
지식 창고

연합뉴스TV 온에어 바로가기

by ♠♤♠♤ 2020. 12. 5.

 

요즘 같은 시국에는 정확하고 빠른 정보를 얻는 것이 중요한데요. 개인적으로 뉴스 채널 중 연합뉴스 채널을 선호해서 연합뉴스TV 온에어를 자주 이용하고 있습니다. PC는 물론 모바일 앱으로 회원가입 필요 없이 간단하게 연합뉴스TV 온에어를 시청할 수 있으니 TV가 없으신 분들은 아래 방법을 이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연합뉴스TV 온에어 - 모바일

우선 모바일로 연합뉴스TV 온에어를 시청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저는 아이폰을 사용하고 있어서 아이폰을 기준으로 설명해 드릴 텐데요. 안드로이드폰도 절차가 거의 동일하니 안드로이드폰 유저분들도 아래 방법을 적용하시면 됩니다. 우선 앱 스토어에 가셔서 연합뉴스TV 앱을 설치해 주세요.

 

설치를 마치고 연합뉴스TV 앱을 실행하면 아래와 같은 메인 화면이 나오는데요. 화면 좌측 하단에 있는 라이브를 선택해 주세요.

 

아래와 같이 라이브 화면이 나오면 재생 버튼을 클릭하셔서 연합뉴스TV 온에어를 시청해 주시면 됩니다.

 

연합뉴스TV 앱에는 라이브 영상뿐만 아니라 각종 뉴스와 라디오 다시듣기 기능이 있어서 필요에 따라 유용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연합뉴스TV 온에어 - PC

PC 경우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연합뉴스TV 온에어로 바로 연결이 가능합니다.

 

연합뉴스TV

대한민국 No.1 보도채널

www.yonhapnewstv.co.kr

위 링크를 클릭하시면 아래와 같이 라이브 화면이 나와서 바로 시청이 가능합니다.

 

연합뉴스TV 홈페이지에는 아래와 같이 뉴스 다시보기, 라디오 다시듣기 기능이 있어서 중요한 뉴스나 라디오 프로그램을 놓치신 분들이 사용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지금까지 연합뉴스TV 온에어 시청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저 같은 경우 집에 TV가 없어서 집에 있을 때는 PC를 이용하고 외부에 나와 있을 때는 모바일 앱을 이용하여 시청하고 있습니다. 회원가입이나 로그인 절차가 필요 없어서 정말 간편하니 필요하신 분들은 한번 이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페이스북 사람찾기

카카오톡,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SNS 플랫폼이 나오면서 페이스북을 사용하는 시간이 많이 줄어들었는데요. 그래도 가끔 예전 친구나 지인이 생각날 때 개인적으로 페이스북 사람찾기 기능을 사

walnutpie12.tistory.com

 

카카오톡 백업 어렵지 않아요

예전에 실수로 중요한 카카오톡 채팅창을 지워서 난감했던 상황이 있었는데요. 저는 그때 이후로 주기적으로 카카오톡 백업을 해주고 있습니다. 절차가 복잡하지 않고 시간도 오래 걸리지 않으

walnutpie12.tistory.com

 

이마트 쓱배송 알아보기

요즘 시국이 시국인지라 직접 마트가서 장을 보지 않고 온라인으로 장을 보는 사람들이 많아졌는데요. 저도 사람 많은 곳에 가기가 꺼려져서 이마트 쓱배송으로 편리하게 온라인 쇼핑을 하고

walnutpie12.tistory.com

'지식 창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다음 쇼핑 by kakaocommerce  (0) 2020.12.06
컴퓨터로 실시간TV보기 초간단  (0) 2020.12.06
카카오톡 백업 어렵지 않아요  (0) 2020.12.05
이마트 쓱배송 알아보기  (0) 2020.12.04
카카오톡 채널 개설 방법  (0) 2020.12.0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