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빨리 이해하는 수학 2-2 답지 다운로드 바로가기

by ♠♤♠♤ 2022. 10. 6.

빨리 이해하는 수학은 출판사 '동아출판'에서 제작하여 판매 중인 중학생 수학 개념 기본서로 현재 많은 중학생들이 이용하고 있는데요. 빨리 이해하는 수학 2-2 답지 다운로드 방법을 소개해 드릴 테니 앞으로 답지를 잘 활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빨리 이해하는 수학 2-2

빨리 이해하는 수학 2-2 답지는 출판사 '동아출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무료로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별도의 홈페이지 회원가입이 필요 없으니 자유롭게 답지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답지 다운로드 바로가기

1) '동아출판' 홈페이지 접속

2) 상단 메뉴에서 [중학] 선택

3) [중학 학습 자료] 선택

4) [빨리 이해하는 수학 2-2] 선택

5) [정답 및 해설] PDF 파일 다운로드

 

 

한 가지 유의하셔야 할 점은 해당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모든 자료의 저작권은 당사 '동아출판'에 있으므로 절대 자료를 무단으로 복제하거나 재배포하는 일이 없으시길 바랍니다.

교재 소개

<특징>

빨리 이해하는 수학은 한눈에 볼 수 있는 상세한 개념 설명과 세분화된 개념 설명인 기초, 개념, 집중 코칭을 통해 개념을 쉽게 이해할 수 있으며 개념 확인 문제부터 단계적으로 제시한 문제들을 통해 실력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학교 시험에 대비할 수 있도록 중단원 대표 문제와 창의∙융합 문제로 구성되어 있으며 접근하기 어려운 서술형 문제를 좀 더 쉽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목차>

I. 삼각형의 성질
1. 삼각형의 성질
2. 삼각형의 외심과 내심

 

II. 사각형의 성질
1. 평행사변형의 성질
2. 여러 가지 사각형

III. 도형의 닮음과 피타고라스 정리
1. 도형의 닮음
2. 닮음의 활용과 피타고라스 정리

 

IV. 확률
1. 경우의 수
2. 확률

 

 

마치며

지금까지 출판사 '동아출판'의 빨리 이해하는 수학 2-2 답지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현재 해당 교재를 이용하시는 학생분들은 당사 홈페이지의 학습 자료실을 잘 활용해 주시길 바랍니다.

 

함께 보면 좋은 포스팅:

 

영수증으로 돈 버는 방법 총정리

최근 스마트폰 앱으로 돈을 버는 앱테크가 크게 유행하고 있는데요. 온라인 쇼핑, 마트, 식당, 백화점 등 영수증 인증만으로 돈을 벌 수 있는 앱 두 가지를 소개해 드릴 테니 앞으로 재테크에 조

walnutpie12.tistory.com

 

파인 잠자는 내 돈 찾기 안 해보면 손해

사회생활을 하다 보면 자기도 모르게 수많은 예금, 보험, 카드 등을 가입하게 되는데요. 어느 순간부터 관리가 어려워져 본인이 어디에 가입했고 어디에 돈이 방치되어 있는지 헷갈릴 수 있습니

walnutpie12.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