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경기, 인천 지역에 거주하고 계신다면 삼천리도시가스를 이용하고 계실 텐데요. 생활을 하다 보면 가스요금 관련하여 고객센터에 문의할 일이 생깁니다. 삼천리도시가스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홈페이지 고객 서비스 이용방법을 소개해 드릴 테니 앞으로 많은 이용 바랍니다.
삼천리도시가스 고객센터 번호
삼천리도기사스 고객센터 대표번호는 1544-3002입니다. 그리고 현재 삼천리 고객센터는 지역별로 운영되고 있는데요. 지역별 고객센터 주소, 전화번호, 팩스, 관리구역 등 다양한 정보는 삼천리 고객센터 지역별 검색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삼천리도시가스 고객센터 서비스
삼천리 홈페이지(www.samchully.co.kr)에 방문하시면 다양한 고객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대표전화에 문의하시기 전에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고객 서비스를 통해 해결할 수 있는지 먼저 확인해 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1. 요금조회
- 납부자 번호를 입력하여 간편하게 요금 조회를 할 수 있습니다.
2. 요금납부
- 납부자 번호를 입력하여 간편하게 요금 납부를 할 수 있습니다.
3. 전출입 신청
- 이사 나갈 때, 이사 들어올 때, 기사 방문이 필요할 때 등 온라인 신청이 가능합니다.
4. 전자고지 신청
- 도시가스 전자고지 신청이 가능합니다.
5. 자동이체 신청
- 도시가스 자동이체 신청이 가능합니다.
6. 고객의 소리
- 서비스에 대한 의견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위 서비스 외에도 이삿날 체크포인트, 가스안전 유의사항, 신청서 양식, 사용요금 계산기, 불만처리 절차 등 다양한 서비스들이 제공하고 있습니다.
마치며
지금까지 삼천리도시가스 고객센터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삼천리도시가스 고객센터 대표전화는 1544-3002이며 홈페이지 고객센터 페이지에 가시면 더 다양한 고객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현재 경기, 인천 지역에 거주하고 계신 분들은 위 내용들을 잘 참고하셔서 앞으로 도시가스 관련 문의사항이 생길 때 잘 활용해 주시길 바랍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