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마플시너지 수2 답지 다운로드 바로가기

by ♠♤♠♤ 2022. 8. 19.

마플시너지는 교육 전문 기업 '희망에듀'에서 출판한 고등 수학 교재 시리즈로 현재 많은 학생들과 선생님들이 이용하고 있는데요. 마플시너지 수2 답지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소개해 드릴 테니 해당 교재를 이용하고 계신 분들은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마플시너지 수2 답지

마플시너지 수2 답지는 '희망에듀'에서 운영 중인 사이트인 '마플북스'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해당 사이트의 학습 자료실은 별도의 회원가입이나 로그인 필요 없이 누구나 이용이 가능합니다.

 

1) 마플북스 사이트 접속

2) 상단 메뉴에서 '학습 자료실' 선택

3) 마플시너지 수2 빠른 정답 게시물 선택

4) pdf 답지 파일 다운로드

 

pdf로 다운로드가 가능하기 때문에 PC로 다운로드하려 출력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스마트폰에 저장하여 편리하게 가지고 다닐 수 있습니다. 단, 한 가지 유의하셔야 할 점은 '마플북스' 학습 자료실에서 제공되는 자료들의 저작권은 '희망에듀'에게 있으므로 절대 무단으로 복제하거나 배포하시면 안 됩니다.

 

 

마플시너지 시리즈

마플시너지 시리즈는 총 7개로 이루어진 고등 수학 교재 시리즈입니다.

 

· 마플시너지 수학1 - 19,800원

· 마플시너지 수학2 - 19,800원

· 마플시너지 미적분 - 22,500원

· 마플시너지 확률과 통계 - 19,800원

· 마플시너지 기하 - 21,600원

· 마플시너지 수학(상) - 18,000원

· 마플시너지 수학(하) - 18,000원

 

'마플북스'에서 주기적으로 정가 10% 할인을 제공하고 있으니 해당 시리즈를 구매하실 분들은 '마플북스' 사이트를 통해 구입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마치며

지금까지 마플시너지 수2 답지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마플시너지 시리즈의 모든 교재 답지는 '마플북스' 사이트의 학습 자료실에서 다운로드가 가능하니 해당 교재를 이용하고 계신 분들은 앞으로 학습 자료실을 잘 활용해 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포스팅:

 

영수증으로 돈 버는 방법 총정리

최근 스마트폰 앱으로 돈을 버는 앱테크가 크게 유행하고 있는데요. 온라인 쇼핑, 마트, 식당, 백화점 등 영수증 인증만으로 돈을 벌 수 있는 앱 두 가지를 소개해 드릴 테니 앞으로 재테크에 조

walnutpie12.tistory.com

 

파인 잠자는 내 돈 찾기 안 해보면 손해

사회생활을 하다 보면 자기도 모르게 수많은 예금, 보험, 카드 등을 가입하게 되는데요. 어느 순간부터 관리가 어려워져 본인이 어디에 가입했고 어디에 돈이 방치되어 있는지 헷갈릴 수 있습니

walnutpie12.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