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투스북 수학의 바이블 답지 PDF 다운로드 방법

by ♠♤♠♤ 2022. 7. 22.

이투스북 수학의 바이블은 중학교, 고등학교 수학 기본서로 수학 기초가 필요한 학생들부터 수능 준비생까지 많은 학생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수학의 바이블 답지 PDF 다운로드 방법을 소개해 드릴 테니 현재 해당 기본서를 이용 중인 학생분들은 참고 바랍니다.

 

 

1. 이투스북 홈페이지 접속

수학의 바이블 답지 PDF 파일은 출판사 이투스북 홈페이지를 통해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2. 회원 가입 및 로그인

이투스북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자료는 홈페이지 회원 가입과 로그인을 해주셔야 이용이 가능합니다.

 

 

3. 홈페이지 [도서자료실] 접속

홈페이지에 로그인을 하신 후 아래와 같이 [도서자료실] 페이지에 접속해 주세요. 

 

[도서자료실] 접속 방법

1. 이투스북 홈페이지 접속

2. 상단 메뉴에서 [도서자료실] 선택

4. 수학의 바이블 교재 조회

[도서자료실]에서 과목을 '수학'으로 설정하신 후 원하시는 수학의 바이블 브랜드를 선택해 주세요. [도서자료실]에서 조회 가능한 수학의 바이블 브랜드 종류는 아래와 같습니다.

 

수학의 바이블 브랜드

· 수학의 바이블 (고등)

· 수학의 바이블 BOB (고등)

· 수학의 바이블 개념

· 수학의 바이블 BOB 유형

· 수학의 바이블 연산

· 수학의 바이블 특강

5. 수학의 바이블 답지 다운로드

브랜드를 설정하신 후 하단 목록에서 원하는 교재의 [정답/해설] PDF 파일을 다운로드해주시면 됩니다. [정답/해설]과 더불어 [정오표], [MP3], [부가자료] 등 자료도 이용이 가능하니 필요에 맞게 자료를 이용해 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이투스북 수학의 바이블 답지 PDF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이투스북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자료의 저작권은 출판사 이투스북에 있으므로 개인 학습 목적으로만 이용하시되 절대 해당 자료를 무단 복제하거나 배포하지 않도록 유의 바랍니다.

 

함께 보면 좋은 포스팅:

 

영수증으로 돈 버는 방법 총정리

최근 스마트폰 앱으로 돈을 버는 앱테크가 크게 유행하고 있는데요. 온라인 쇼핑, 마트, 식당, 백화점 등 영수증 인증만으로 돈을 벌 수 있는 앱 두 가지를 소개해 드릴 테니 앞으로 재테크에 조

walnutpie12.tistory.com

 

파인 잠자는 내 돈 찾기 안 해보면 손해

사회생활을 하다 보면 자기도 모르게 수많은 예금, 보험, 카드 등을 가입하게 되는데요. 어느 순간부터 관리가 어려워져 본인이 어디에 가입했고 어디에 돈이 방치되어 있는지 헷갈릴 수 있습니

walnutpie12.tistory.com

 

댓글